기도는 잉태입니다(대상 4;9-10) ㅡ 김병준목사

RobertPark 0 143 2017.05.18 19:51

기도하면 기도가 내 영속에 잉태가 됩니다. 그래서 언젠가는 이루어집니다. 기도는 내가 하지만 응답은 하나님이 하십니다. 그래서 가장 적당한 때에 가장 적당한 방법으로 응답하여 주십니다.

 

성경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도자중에 한 사람이 야베스입니다. 야베스는 유복자로, 가난하게 그리고 난산으로 태어났습니다. 

필요가 기도제목이 되었습니다. 제일 먼저 기도한 것은 복에 복을 더 하여 달라는 기도였습니다. 

지경을 넓혀 달라고 기도하였습니다. 환란이 많은 집이기에 환란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여 달라고 기도하였습니다. 

 

그 기도가 잉태되었습니다. 기도는 잉태입니다. 기도드린 기도제목들이 잉태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 구하는 것을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야베스는 그 형제보다 존귀한 자라 그 어미가 이름하여 야베스라 하였으니 이는 내가 수고로이 낳았다 함이었더라. 

야베스가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뢰어 가로되 원컨대 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그 구하는 것을 허락하셨더라”(대상 4;9-10)

 

기도는 잉태입니다.

 

“주께서 내가 앉고 일어섬을 아시고 멀리서도 나의 생각을 밝히 아시오며”(시 139:2)

 

오늘도 주님만을 사랑하는 성도들의 기도를 잉태하여 반드시 주님의 때에 출산하여 야베스가 복에 복을 받고 지경이 넓혀지며 환난에서 벗어나 근심이 없는 놀라운 축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사랑하고 축복 합니다

Comments